Archives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관리 메뉴

호주뚜희

커플 유튜버들 본문

그 외

커플 유튜버들

Suhee5681 2019. 7. 10. 11:56

안녕하세요. 호주뚜희예요^_____^

여러분은 쉬는 날이나 쉬는 시간을 어떻게 보내나요? 저는 쉬는 날이나 쉬는 시간이 생길 때 유튜브를 보면서 시간을 많이 보내요. 왜냐하면 많은 유튜버들을 통해 많은 것을 알 수 있거든요 예를 들어서 유튜브를 볼 때 제가 가보지 못했던 곳, 해 보지 않았던 거 그리고 해보고 싶은데 막상 겁이 나는 것 등등을 많은 유튜버들이 대신 해주거나 먹어주시고 그게 어떤건지 어땠었는지 어떻게 사용하는지를 아주 잘 소개를 해주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즐겨보는 유튜버들을 소개할거예요. 그 중 오늘은 커플 유튜버들로만 소개를 할께요^^(제가 너무 많은 유튜버를 구독하고 있어서 다 소개는 못시켜드려요ㅠ)

 

1.엔조이 커플(enjoy couple)

 

엔조이 커플은 개그맨 손민수님과 임라라님의 채널인데요. 애교가 많으신 민뚜님과 너무나 털털하고 쿨하신 라라님의 매력에 구독을 하게 되었어요! 두분이 너무나 잘어울리신거 같아요! 가끔 헤각장(헤어질 각오하고 찍는 영상) 영상을 올리시는데 정말 재밌어요! 이 채널에서 제일 재밌었던 영상은 이거였어요.

출처 엔조이커플 채널

엘리베이터안에서 방구뀌는 몰래카메라 정말 이거보면서 소리내면서 웃었어요. 다시봐도 너무 웃겨요. 그리고 최근에 임라라님께서 다이어트를 한달동안 해서 몸무게를 감량하셨는데 전후 사진을 보여주는 영상이 있어요. 그 영상을 보면서 저도 다이어트할 욕구가 생겼어요!(라라님처럼 뺄수있을진 모르지만 그래도 도전해볼려고요!)

 

2.오예커플스토리

 

오예커플은 전 엠블랙 멤버였던 지오님과 배우 최예슬님의 채널인데요. 두분의 서로를 사랑하는 마음이 너무 예쁜 커플이예요. 처음엔 연애인인 지오님 배우 최예슬님이 결혼하기 전 동거를 하며 영상을 찍는다길래 연애인커플이 어떨까하는 호기심에 본 채널이였는데 보다보니 두분 정말 예쁜 선남선녀 커플이라 제가 구독하게 되었어요. 제가 생각하는 이 채널에서 제가 제일 베스트 영상은 이거예요.

출처 오예커플 스토리 채널

바로바로 최근에 올라온 결혼발표 영상!! 정말 결혼한다니 너무 축하드려요! 같이 영상을 보는 저는 너무 흐믓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두분이 결혼한다니! 나중에 결혼하는 영상도 올라온다니 너무너무 기대가 되네요.

 

3.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

 

제가 마지막으로 소개시켜드릴 커플은 개그우먼 홍윤화님과 개그맨 김민기님의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 채널이예요. 너무 귀엽고 매력넘치는 홍윤화님과 그런 그녀를 너무 사랑하고 아끼는 것이 보이는 멋지신 김민기님의 채널인데요. 이 분들은 이미 결혼을 하신 커플이예요! 이 채널에선 가끔 홍윤화님의 먹방과 그리고 홍윤화님께서 김민기님을 속이는 재미로 구독하게 되었어요. 항상 속는 또는 속아주는 김민기님이 너무 홍윤화님을 사랑하는게 보여요! 이 채널에서 제가 생각한 베스트는 이거예요.

출처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 채널

바로바로 김민기님을 속이는 몰래카메라!! 진짜 여러분들도 보시면 배꼽잡으면서 웃으실거예요. 당황한 김민기님의 모습이 너무나 귀여워요. 어떻게 이렇게 속이시는지 홍윤화님도 대단하고요.

 

이렇게 제가 제일 좋아하는 유튜버 커플들로 올려봤어요 그 외에도 많은 커플들 채널이 있는데 다 소개를 못시켜드려 속상하네요ㅠ 만약 기회가 있으면 다음엔 먹방 유튜버들을 소개할까해요. 저 호주뚜희는 항상 많은 유튜버들에게 감사와 존경을 한답니다. 앞으로도 재밌고 좋은 영상 부탁드려요! 

 

지금까지 제 글을 읽어주신 여러분들도 감사해요^^ 오늘 글도 재밌었거나 유용했다면 좋아요와 구독하기 버튼 꼬옥 눌러주세요~

'그 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립뷰(Trip view app)  (0) 2019.07.21
먹방 유튜버들  (2) 2019.07.11
7월 1일부터 호주 비자 신청비 인상  (0) 2019.07.05
호주 주방이 깔끔할 수 밖에 없는 이유 Inspaction.  (4) 2019.07.05
일본 불매운동에 대해.  (0) 2019.07.0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