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s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관리 메뉴

호주뚜희

시드니 식당) 체스우드 노고산(Chatswood Nogosan) 본문

food

시드니 식당) 체스우드 노고산(Chatswood Nogosan)

Suhee5681 2019. 7. 27. 01:16

안녕하세요. 호주뚜희예요^_____^

어제는 일이 끝나고 너무 고기가 먹고싶어서 한국식 바베큐와 한국음식들을 같이 파는 채스우드에 있는 노고산(Nogosan)이란 식당에 왔어요. 제가 일하는 식당하고 가까워서 가끔 가게식구들과 회식할때도 여기와서 회식하구해요. 바베큐를 싫어하는 사람은 한번도 못본거 같아요. 저희 사장님조차 가격이 비싼데도 여기오면 너무 잘 드시고 가세요. 저희 사장님은 일본분이신데 물냉면을 제일로 좋아해요. 그래서 여름에 가끔 가게 점심으로 냉면육수와 면을사서 만들어 먹기도 해요. 암튼 저의 단골가게인 노고산 지금부터 포스팅할께요.

노고산(Nogosan)입구

노고산 내부 모습이예요. 평일이라 그런지 손님이 많진 않았어요. 테이블은 많지는 않고 15개 정도 놓여있어요. 최근에 못갔었는데 국물닭발이 새로 생겼네요!

01
노고산 메뉴

예전에는 일주일에 못해도 두세번은 가서 항상 메뉴판없이 주문을 넣어주었는데 예전 스태프는 떠나고 이제 스태프가 바뀌여서 이제 메뉴를 주네요. 저는 항상 세트 A$69를 시켜요. 그 안에 음식 4가지를 시킬 수가 있는데 항상 심겹살 2인분, 우삼겹 1인분 그리고 물냉면까지 세명이 먹기에 충분한 양인거 같아요.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 좋아요.

기본 세팅

기본 반찬들이예요. 김치, 콩나물, 감자조림, 맛탕 그리고 청경채볶음이 있어요. (상추와 마늘, 고추는 달라고 해야만 주셔요. 워낙 비싸기도 하고 외국인들은 잘 안먹어서 버리는 사람들이 종종있어서 그런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항상 삼겹살을 먹을 때 초고추장과 같이 먹어요. 저는 기름진 돼지고기와 매콤한 초고추장의 조화가 너무 좋아요! 일 끝나고 스트레스 날리기엔 좋은 소주와 환타도 같이 시켰어요.

삼겹살 2인분

드디어 삼겹살! 잘 굽지 못해서 몇몇개는 탔어요ㅠㅠ(아까운 삼겹살...ㅜㅜ)

잘 굽진 못했지만 그래도 동영상으로도 한번 찍어봤어요.😝 고기 굽기 좋아하는 분 어디 없나요?ㅜ 

삼겹살을 다먹은 뒤 불판을 갈고 우겹살로 갈아탔어요.(저는 음식먹을 때 끊김없이 먹는 걸 좋아해요ㅎ)

우삼겹살 1인분
물냉면

우삼겹살은 물냉면과 함께 먹는게 너무 좋더라고요. 달달한 우삼결살과 시원하고 새콤한 물냉면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이 날은 저희 둘 다 너무 배고팠는지 이 모든 걸 하나도 냉김없이 다 먹었어요. 공깃밥 한개도 시켰어요...    오랜만에 와서 먹어서 그런지 너무 맛있더라고요ㅠ 고기는 언제나 항상 맛있는거 같아요ㅠㅠ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재밌었거나 유용했다면 공감하기 구독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로그인 없이도 공감하기 버튼은 누르실 수 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