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s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관리 메뉴

호주뚜희

호주 한국 식품점에서 산 치즈& 까르보 불닭볶음면 후기 본문

food

호주 한국 식품점에서 산 치즈& 까르보 불닭볶음면 후기

Suhee5681 2019. 7. 29. 14:59

안녕하세요. 호주뚜희예요^_______^

오늘은 어제 한인 마트에서 산 치즈 불닭 볶음면과 까르보 불닭 볶음면을 포스팅할거예요.

치즈 불닭 볶음면($2.4)와 까르보 불닭 볶음면($1.9)

한국에서 한참 핫할 때 먹어보질 못해서 요번에 생각난 김에 샀봤어요. 근데 왜 가격차이가 틀린거죠? 왜 그런진 모르지만 까르보 불닭 볶음면이 더쌌어요. 근데 왜 가격차이가 틀린거죠? 왜 그런진 모르지만 까르보 불닭 볶음면이 더쌌어요. 사고 나와서 집에 온 후 살짝 후회는 했어요ㅜ 왜냐하면 저는 일본가게에서 매일 일하다보니깐 매운음식을 평소에 먹을 기회가 많지 않아서 일반 한국사람에 비해 매운 걸 잘 못 먹은 편이 되어버렸어요. 심지어 뜨거운 것도 잘 못먹어요. 그러면서 왜 샀지라는 후회감과 7년 전 인 2012년 쯤에 오리지널 불닭볶음면이 처음 나와 엄청 핫했었을 때 그때 한번 사먹어 본 적이 있는데 진짜 눈물 콧물 다 흘리면서 한봉지를 마저 끝내지도 못했던 안 좋은 기억이 떠올랐어요. 걱정되는 마음에 친구에게 물어봐 시진보여주면서 이거 먹어봤냐구 하니 먹어봤는데 오리지널보단 덜 맵다는 말에 안심을 했어요. 그리고 드디어 오늘! 먹고 후기 좀 써볼려고 뚜껑을 열었어요.

일단 그래도 약간은 두렵길래 우유도 준비했어요. (우유는 Coles에서 산 풀크림 우유예요.)

왼쪽 까르보 불닭 볶음면 오른쪽 차즈 불닭 볶음면 칼로리 및 영양정보

#칼로리 및 기타 정보

까르보 불닭 볶음면  2017년 12월쯤에 이벤트성 한정판으로 나왔다가 대중들의 많은 관심으로 계속 출시 되었대요. 제가 먹은 큰컵의 중량은 105g이고 칼로리는 470Kcal네요.

치즈 불닭 볶음면 2016년 3월쯤에 출시되었고 매운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중독성 강한 제품이래요. 큰컵의 중량은 까르보와 같은 105g이고 칼로리는 430Kcal예요.

#만드는 방법

1. 물을 끓여준다

2. 컵라면을 반만 뜯어 준다

3. 액상스프와 분말스프를 꺼내준다

4. 끓인 물을 넣고 뚜껑을 덮은 뒤 4분 후 뚜껑에 있는 구멍표시를 통해 물을 버린다(물을 한 6스푼정도 남겨줘요)

5. 액상스프와 분말스프를 함께 넣고 잘비벼준 후 먹으면 끝

그러면 위에와 같이 나와요. 저는 너무 매울 거 같아서 치즈를 추가했어요.

#후기

까르보 불닭 볶음면 일반 면과 다르게 면이 넓적하고 두툼해서 그런지 부드러웠어요. 제가 치즈를 더 추가해서 많이 맵진 않았고 달달함과 매콤함의 조화가 잘 이루웠어요. 진짜 이름대로 매콤한 까르보나라를 먹는 듯했어요.

치즈 불닭 볶음면 면은 일반 면처럼 엷고 꼬불꼬불했고 치즈 넣기 전에 한입먹어봤는데 그땐 치즈 맛이 별로 나지 않았어요. 제가 치즈 추가 한 후에는 일반 불닭 볶음면에서 맵기를 살짝 다운하고 치즈 맛을 더 올린 달짝지근한 맛이였어요.

제 개인적인 입맛으론 치즈 불닭 볶음면보단 까르보 불닭 볶음면이 더 맛있었어요. 그리고 먹기 전에 너무 매울까봐 두려워했던거와 달리 치즈를 더 추가해서인지 많이 맵진 읺았어요. 그래도 우유는 반남은 거 다 마셨어요ㅠㅠ

출처 삼양 홈페이지

그리고 불닭 볶음면의 마스코트(?)인 닭이 너무 귀여워서 인터넷에 쳐봤는데 호찌라는 이름도 있고 생일도 있다니!! 그리고 불닭을 5개나 흡입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매력적인 호찌! 저만 볼 수 없어서 사진 올려놨어요ㅎ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재밌었거나 유용했다면 공감하기 구독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로그인없이도 공감 버튼은 누르실 수 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