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s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관리 메뉴

호주뚜희

호주 시드니 식당)카오카오(Kao kao) 본문

food

호주 시드니 식당)카오카오(Kao kao)

Suhee5681 2019. 8. 15. 14:53

안녕하세요. 호주뚜희예요^_____^

오늘은 시드니 시티에 위치한 한국식 중식요리 전문점인 카오카오(Kao kao)를 소개할께요. 이 곳은 한국의 중국집과 같이 우리가 흔히 아는 짜장면, 짬뽕등을 파는 곳인데 정말 맛집이예요. 제가 웬만하면 짬뽕은 잘 안시켜먹는데 이 곳 짬뽕은 너무 맛있어요. 한국에서 먹는 맛이랄까? 그리고 짜장면도 한국에 있는 짜장면 맛 그대로예요! 그래서 한국 짜장면이나 짱뽕이 생각나면 이 곳을 오죠. 오랜만에 갔는데도 손님들이 엄청 많았어요. 그래도 점심시긴 지나고 가서 기다리진 않았어요. 2층까지 있는데 제가 갔을 때는 1층에 자리가 다행히 있어 2층까지 올라가진 않았어요. 저 이후에 온 손님들은 2층으로 자리를 안내받더라고요. 2층은 한번도 올라가본 적이 없어 어떻게 생겼는진 잘 모르겠어요. 

# 위치

 카오카오( KAO KAO) - 한국인 운영 중식당 128 Liverpool St, Sydney NSW 2000 (02) 9267 8341 https://maps.app.goo.gl/Uyym4jk1RYvHTanr6

 

KAO KAO - 한국인 운영 중식당

★★★★☆ · 한식당 · 128 Liverpool St

www.google.com

# 영업 시간

월요일 부터 일요일 오전 11시 - 오전 12시

# 내부 사진

밑에 있는 층은 25석 정도 자리가 있었어요. 2명,4명 그리고 6명 테이블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저기 술병이 나란히 전시되어있는 곳은 계산하는 곳이고 그 옆에 작은 골목처럼 길이 나있는데 쭉가면 화장실과 2층으로 가는 계단이 있어요.  그리고 골목가는 옆을 보면 살짝 주방이 보여요. 

# 메뉴

http://www.kaokaorestaurant.com

 

KAO KAO - 한국인 운영 중식당

This website aggregates publicly available information about the restaurant and is not affiliated with the restaurant in any way. The collected data is not modified in any way to be misleading. At any time a restaurant representative may request infomation

www.kaokaorestaurant.com

# 후기

저희는 골고루 먹고싶어서 Set A(탕수육, 짜장면 그리고 짬뽕)를 선택했어요.

   ● 세트로 된 음식은 본품을 따로따로 시킬때보다 양이  약간 적은 걸 고려해야되요. 저희는 두명이라 따로 시키면 양이 너무 많을거 같아 세트로 시켰어요. 이 세트 외에도 여러가지 세트 메뉴가 있어요.

주문을 한 뒤 5분 정도 있다가 음식이 나왔어요. 바쁜데도 빨리 나왔더라고요. 저희가 음식 기다리는 동안에도 손님은 계속 들어왔어요. 짜장은 제가 화장실 갔다오느 사이 친구가 비벼봤더라고요ㅠ 그리고 혹시 탕수육 찍먹이신 분은 주문할 때 얘기해주셔야될 거 같아요. 부어서 나와요.

제가 먹은 짬뽕이예요. 세트메뉴라서 그런지 본품보단 양이 살짝 작았어요. 그래도 들어갈건 다 들어갔어요. 오징어, 홍합, 새우, 흰살 생선 여러 해물이 들어가 있었어요. 맛은 매운 걸 잘 못먹는 분이 드셔도 될만큼 많이 매콤하진 않았고 살짝 얼큰했어요. 정말 맛있으니 시드니 오시면 꼭 드셔보세요. 오늘 아쉬웠던건 면이 살짝 불어서 나왔더라고요ㅠ 그래도 먹을만은 했어요. 짜장면은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였고 탕수육은 달콤 새콤한 맛에 바삭한 튀김에 너무 맛있었어요. 근데 특이하게 파인애플이 없더라고요. 그래도 새콤한 맛이 나서 신기했어요. 전체적으로 음식은 맛있었어요. 양도 두명이 먹기에 딱 맞았어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유용했다면 공감하기와 구독 버튼 꼭 눌러주세요.(로그인없이도 공감하기 버튼은 누르실 수 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