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s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관리 메뉴

호주뚜희

외국인들이 사랑하는 한국특산품 아몬드(Almond). 불닭맛 아몬드(Hot&spicy chicken Almond) 후기 본문

food

외국인들이 사랑하는 한국특산품 아몬드(Almond). 불닭맛 아몬드(Hot&spicy chicken Almond) 후기

Suhee5681 2019. 8. 6. 13:15

안녕하세요. 호주뚜희예요.^____^

출처 11번가

올해 3월달 쯤 한국에 휴가차 놀러갔었어요. 그때 미세먼지가 최악으로 심한날 제가 한국을 놀러 갔다가 호주로 다시 돌아올때 쯤에 감기에 체끼까지 더해서 온몸이 망신창이가 된체로 돌아온 기억이 나네요. 아무튼 휴가가 길진 않아서 보름정도 한국에 머무를 수 있었어요. 어떻게 가진 휴가인데 미세먼지가 제 휴가를 방해할 수는 없었죠. 매일 매일 틈나는 대로 친구들, 가족들 등등 약속잡아서 만났어요. 그 중 호주에서 같이 일했다가 일본으로 돌아간 제 일본인 친구가 있는데 제가 한국으로 놀러간다하니 자기도 놀러 오겠다는 거예요. 그 친구는 한국오기 몇달전 부터 한국에서 뭐하고싶은지 계획을 엄청 짜고 왔어요. 한국에서 만난 후 그 친구와 1박 2일동안 서울 구경을 엄청 했어요. 사실 저는 충청북도에서 태어나 거의 쭉 충청도에서 살아서 서울 올라 갈 일이 딱히 많이 있진 않아 서울을 잘 몰라요. 아무튼 그 친구와  같이 관광하면서 제가 그 친구한테 일본 돌아갈 때 기념선물 뭐 사갈거냐고 물었어요. 그 친구는 "Susan! ( 제 영어이름이 su인데 그 친구는 항상 저를 수상이라 불러요 아마 제가 나이가 더 많아서 그런가봐요) 나 한국에서 유명하다는 아몬드 종류대로 사가고싶어"  엥??? 저는 한국에 아몬드가 유명하다는 걸 처음 듣는 말이라 다시 되물었는데 외국인들이 한국에서 많이 사가는 한국 특산물 리스트라며 기사를 보여주는데 정말 1순위로 사가는게 아몬드더라고요. 그래서 아몬드를 사기위해 명동에 갔는데 가게마다 엄청나게 다양한 아몬드를 볼 수 있었어요. 저도 어차피 호주 돌아갈 때 친구들에게  줄 기념품을 사야되서 일본인 친구와 같이 다양한 아몬드들 담았어요. 아몬드 종류만 20가지가 훨씬 넘었어요. 저와 제친구는 태어나서 이렇게나 많은 아몬드 맛 종류를 처음본다며 감탄을 하고 또 했어요. 저와 제 친구는 10가지 맛이 들어있는 아몬드 봉지세트를 5개씩 샀어요.

# 판매하는 곳

저는 직접 명동가서 샀는데 나중에 찾아보니 인터넷 구매도 가능하도라고요. 혹시 사먹어 보고싶은 분은 아래 사이트에서 주문 가능해요.

 

[11번가] [길림양행] 맛있는 시즈닝 견과 모음전, 허니버터 아몬드, 와사비맛 아몬드 외

카테고리: 시즈닝 견과, 가격 : 9900원

m.11st.co.kr

# 아몬드 효능

 아몬드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고 비타민 E가 풍부해 미용에도 좋고 철분이나 칼슘도 풍부해 건강에도 좋아요.

# 후기

저는 친구들 다 나눠주고 매운 걸 못먹는 친구들이 대부분이라  불닭맛만 아무도 가져가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불닭맛만 제가 가져왔어요. 

불닭맛 아몬드(Hot& spicy chicken Almond)

불닭맛 아몬드(Hot & spicy chicken Almond)는 처음엔 그냥 매콤한 맛인데 끝으로 갈 수록 점점 매워져요. 불닭소스를 티스푼으로 한입 먹은 듯한 맛이라 생각하시면 되요. 그 외에도 다른 맛도 먹어봤는데 진짜 이름 그대로의 맛과 아몬드를 같이 먹는 맛이예요. 맛이 있고 매력적이예요. 외국 친구들도 맛있고 색다르다며 엄청 좋아했어요. 이게 한국 특산물이라는 건 한국인인 저도 몰랐지만 한국다녀 온 기념품으로 몸에도 좋고 맛도 다양하고 맛있는 아몬드를 사가것도 괜찮다고 생각했어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재밌었거나 유용했다면 공감하기와 구독버튼 꾹 눌러주세요.(로그인없이도 공감하기 버튼을 누르실 수 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