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s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관리 메뉴

호주뚜희

에드센스(Adsense) 중복계정, 계정해지방법 본문

그 외

에드센스(Adsense) 중복계정, 계정해지방법

Suhee5681 2019. 8. 20. 21:28

안녕하세요. 호주뚜희예요.^____^

오늘 드디어 에드센스(Adsense) 다른 계정 하나를 해지했어요! 제가 그동안 에드센스 신청을 했었는데 항상 중복계정이라 에드센스 승인이 안된다는 거절메일이 받아왔었거든요. 

바로 이렇게요. 저기 위에 표시된 메일은 저랑 같이 블로그하는 제 동생의 아이디인데요. 해외에선 에드센스 신청하는게 복잡해서 한국에 있는 제 동생이 저를 대신해서 동생꺼와 제꺼를 같이 신청했었어요. 물론 서로 다른 구글 아이디로 신청했었어요.(제 동생은 저랑 똑같이 신청을 했는데 저보다도 더 일찍 에드센스를 받았어요. )저는 항상 저 중복 계정이 있다는 메일만 받았고요..동생꺼를 해지시키면 안되니 제꺼를 해지하려고 방법을 찾아봤어요. 

# 구글 에드센스 도움말 센터에서 알려준 대로 해지하기

이 방법대로 하려고 시도하려고 에드센스에 로그인해서 들어갔는데

위에 사진처럼 계정을 클릭을 할 수가 없는거예요. (사진이 뚜렷하지 못한점 죄송합니다.)그래서 고객센터에 몇번이나 문의해보고 의견에 캡쳐한 사진과 함께 문의글을 올리고 몇일을 기다려도 답변이 안왔어요..

그렇다고 구글계정을 삭제하면 더 문제가 일어날 수 있다하여 삭제도 하지못하고 기다리기만 했죠. 몇일을 기다리다 드디어 동생과 제가 어떻게 해지할 수 있는지 방법을 고민하다가 드디어 오늘 해지했어요.

# 해지 방법( 구글 계정을 통한 해지)

1. 우선 구글( Google)계정에 들어가요.

2. 결제 및 구독 버튼을 눌러져요.

3. 밑에 설정을 눌러져요.

4. 설정을 누른 후 제일 밑에 상단에 결제 프로필 상태가 있는데 결제 프로필 삭제를 눌러주세요.

5. 그럼 이렇게 페이지가 나와요. 원래 중간에 에드센스 계정 어쩌구도 써있는데 이미 해지를 하고 캡쳐를 한거라 없네요. 그리고 그 밑에 계속을 눌러주세요.

6. 그러면 이렇게 해지되었다는 메일이 와요!

 

 

여러분중에도 이런 어려움 겪고 계신 분이 있을까해서 이 글을 써봅니다. 드디어 저도 계정을 해지했으니 다시 계정을 만들어서 신청해볼려고요.! 제발 이번에는 아무 문제없이 승인 받았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글이 유용했다면 공감하기와 구독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없이도 공감하기 버튼은 누르실 수 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