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s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관리 메뉴

호주뚜희

좋은데이 컬러시리즈 중 수박맛 (Good day watermelon)후기 본문

수희의 호주생활

좋은데이 컬러시리즈 중 수박맛 (Good day watermelon)후기

Suhee5681 2019. 8. 21. 00:44

안녕하세요. 호주뚜희예요.^_____^

어제 일끝나고 집가기 전 저녁을 먹을겸 친구와 한인식당에 갔어요. 맛있는 안주를 시키고 술을 시키려고 음료메뉴를 보는데 오늘따라 달달한 과일소주들이 눈에 띄더라고요. 저는 주로 오리지널로 마시거나 소맥을 주로 마셨는데 같이 일하는 일본인 직원들과 갈땐 과일소주나 맥주만 시키게 되더라고요.( 오리지널은 맛없다고 안마시더라고요...) 처음에는 소주랑 과일이랑 섞인게 맛없을 거 같았는데 제가 처음 마셔 본 유자맛소주는 정말 맛있었어요. 그 이후로 가끔 새로운 맛이 출시될때마다 마셔봤었어요. 그런데 오늘 제가 처음 본 소주맛은 바로 ' 수박맛 소주'였어요. 출시된지는 좀 됬고해서 시킬까 말까 고민하다가 그래도 처음 먹어보는 맛이니깐 마셔보자! 하고 시켰어요. 사실 이때 백종원님이 마리텔에서 만드신 수박주가 생각나 시켜봤어요.

진짜 수박으로 만든 수박주를 마셔보진 못했지만 그래도 수박맛을 알기에 대충 맛은 짐작되었어요.

드디어 실물 영접의 시간. 모습은 일반 과일소주랑 비슷하죠. 밑에 수박사진과 수박맛이라 적혀있어요. 그리고 알고보니 한국에서는 맛볼 수 없는 수출 전용으로 좋은데이에서 컬러시라즈로 수박맛, 체리맛, 딸기맛을 출시했다하네요. 우연히 시켰는데 한국에는 없는 제품이였다니 신기하네요.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호주는 따뜻한 날씨와 풍부한 토양으로 수박이 자라기에 적합하다고해요. 호주에 유명한 수박케이크, 수박빵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도 친구한테 들어서 우연히 수박케이크를 먹어봤는데 되게 색다른 맛이였어요. 진짜 수박으로 된 케이크! 다음에 꼭 사 먹어서 제 블로그로 보여드릴께요. 아직 수박빵은 먹어보진 못했네요. 그 대신 저번에 일하는 직원분이 사다준 멜론빵 갑자기 뜬금없지만 생각나서 올려봐요

첫번째 수박케이크 두번째 멜론맛빵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서 뒷면 모습이예요.

# 도수

에이핑크 나은님이 모델이셨나봐요. 나은님 사진과 알코올 도수, 재료등이 써있어요. 도수는 13.5%로 오리지널에 비해 많이 높진 않지만 그래도 술은 술이니깐 적당히 마셔야겠죠!

# 후기 

색은 일반 과일소주와 같이 투명한색이였고 수박 향이 났어요. 딱 한입 입에 넣었을 때 수박의 달달한 맛과 소주의 살짝 쓴맛이 섞인 맛이였어요. 소주의 맛때문에 많이 달진 않았어요. 그래도 맛없진 않았지만 제가 생각하는 수박주와는 약간 수박맛이 좀 밍밍하게 나서 다르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수박맛이 좀 더 강했음 하는 제 개인적인 생각이 있네요. 그래도 일반 소주보다는 역시 과일소주가 외국인들이 마시기에 거부감이 많이 없을 거란 생각했어요. 

그리고 한국 gs25 편의점에서 파는 한정판 수박소주인 '술박'이 나왔다고하네요. 맛이 비슷할 진모르지만 좋은데이 수박소주보단 알코올 도수가 9.2%로 훨씬 더낮고 술색이 영롱한 분홍색이라고하니 보기도 좋고 더 달달할 거 같아요. 요즘 sns에도 핫하다고하니 맛이 궁금하네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유용했다면 공감하기와 구독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로그인없이도 공감하기 버튼은 누르실 수 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