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s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관리 메뉴

호주뚜희

호주 시드니 카페) 인더스트리 빈즈(Industry beans) 본문

수희의 호주생활

호주 시드니 카페) 인더스트리 빈즈(Industry beans)

Suhee5681 2019. 8. 14. 01:32

안녕하세요. 호주뚜희예요^_____^

오늘은 맛있는 커피숖이 많은 멜버른(Melbourne) 피츠로이(Fitzroy)에서 엄청 유명한 카페인 인더스트리 빈즈(Industry bean)를 포스팅할거예요.

한국에 블루보틀 1호점이 생길 때쯤 시드니에는 인더스트리 빈 1호점이 생겼어요. 생긴지 얼마 안됬죠! 호주 인싸들은 한번쯤 가봤다는 이 카페가 새로 생겼을 때 많은 호주인들이 줄서서 사먹을 정도였어요. 여러분 아세요? 호주는 커피가 유명하죠! 그런데도 줄서서 먹을 정도면 그정도로 맛있다는 것이 보장된 셈이죠. 그래서 이 인더스트리 빈즈는 호주 best 10커피숖 안에 들었고 이 곳은 커피만 맛있는 것이 아니라 브런치도 맛있다고 소문났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얼마나 맛있길래 이런가 싶어 궁금해서 가봤어요.( 그리고 저도 인싸가 되고싶었어요!!) 오늘은 이미 점심을 먹은 상태라 커피만 사먹어봤어요.

# 위치

Industry Beans York St - Industry Beans York St Shop 2/40 York St, Sydney NSW 2000 (03) 9417 1034 https://maps.app.goo.gl/cWjEvMWYtQxTwjyA7

 

Industry Beans York St

★★★★☆ · 카페 · Shop 2/40 York St

www.google.com

오늘 가보니 이 곳이 예전에 제가 학교다니 던 곳 바로 근처더라고요! 학교 졸업한지 오래되서 주소를 듣고도 몰랐네요.

# 영업시간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7시 - 오후 4시 30분

토요일, 일요일 오전 8시 - 오후 4시

# 메뉴

https://industrybeans.com/pages/visit-industry-beans-york-st-sydney

 

Visit Industry Beans York St. Sydney Cafe

Welcome to Industry Beans York St; Sydney CBD's best coffee and brunch destination and home of the Cold Brew Coffee Bubble Cup.

industrybeans.com

# 가게 내부

012345

가게 전체가 화이트 톤으로 모던하게 디자인 되었었어요.  차분한 느낌과 깔끔하게 꾸며둔 것 같았죠. 큰 창문이 있어 밖을 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점도 좋았던거 같아요. 하지만 아쉬운건 제가 생각했던 것과 달리 태이블은 그닥 많지 않았어요. 만약 테이블이 없으면 테이커웨이를 해야할 거 같아요. 

한쪽 벽면에선 직접 블렌딩, 로스팅한 다양한 커피 빈들을 팔고 인더스트리 빈즈 굿즈들과 샐러드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빈은 온라인으로도 주문이 가능해요!)그리고 다른 쪽에는 크게 메뉴가 적혀 있었어요.

# 후기

저는 아이스 콜드 브류 버블 컵( Iced cold brew bubble cup $7)과 커피를 안마시는 제 친구는 아이스 초콜렛(iced chocolate $6)을 시켰어요. 다른데에 비해 가격이 착하진 않았어요. 제가 커피를 시켰을 땐 자리가 없어 테이커웨이를 했는데 주문하고 기다릴때쯤 자리가 생겨 잠깐 앉아있을 수 있었어요. 저희 둘다 잘 섞어서 마셔보았어요.

제꺼는 cold brew, consoy(연유 + 두유) & coffee soaked tapioca peals였는데 커피가 살짝 달달하고 담백해서 맛있었어요. 펄은 아무 맛은 없었고 식감도 딱히 좋진 않았어요. 다음에는 펄을 넣지않아야겠어요. 아이스 초콜렛도 다른 매장과는 다른 맛이였어요. 많이 달지않았었던거같아요. 다음에는 기회가 있음 멜버른에 있는 1호점 가게를 가보고싶네요!! 

그리고 두번째로 주간 구독 Top에 또 올러가네요!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는 호주뚜희가 될께요^^ 저 외에도 같이 순위 올라가신 분들도 축하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유용했다면 공감하기와 구독 버튼 꼭 눌러주세요.(로그인없이도 공감하기 버튼은 누르실 수 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