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s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관리 메뉴

호주뚜희

시드니 식당) 베트남 월남국수 De Pho 본문

food

시드니 식당) 베트남 월남국수 De Pho

Suhee5681 2019. 8. 3. 02:41

안녕하세요. 호주뚜희예요.^_____^

오늘은 제가 점심에 갔던 체스우드에 위치한 베트남 월남국수를 파는 De Pho라는 곳을 포스팅할거예요. 이 곳은 체스우드에서 맛집으로 알려져있어요. 그리고 제가 자주가는 맛집 중의 하나예요. De Pho는 테이블도 많지 않은 조그만한 가게인데도 많은 손님들이 찾아와서 먹고해요. 제가 오늘 갔었을땐 점심시간이 거의 끝나갈 무렵이라 손님들이 많이 없었어요.

# 위치

De Pho - De Pho 427-441 Victoria Ave, Chatswood NSW 2067 (02) 9904 8870 https://maps.app.goo.gl/VyDBw51oSm6wjncg9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 영업시간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11시 - 오후 6시( 목요일은 오후 8시까지)

토요일 오전 11시 - 오후 4시

일요일 휴무

# 메뉴

예전에는 위에 사진처럼 글씨로만 메뉴가 써져있어 어떤 음식인지 잘 몰랐었는데 오늘가니 음식 사진이 함께 있더라고요. 몇가지 음식만 저렇게 대표적으로 사진을 올려주셨는데 아마 제일 잘나가는 메뉴들만 선정해서 만드신거같아요. 한가지 아쉬운건 음식에 뭐가 들어가는지 어떤 음식인지 상세하게 적혀있지 않아서 사진이 없는 음식은 고르기 힘들 수가 있어요ㅠ 그래도 제가 자주 시키는 소고기 월남국수는 사진이 올라가 있네요^^

01

 

테이블은 기본적으로 이렇게 세팅되어있어요. 달달한 간장 소스와 매콤한 소스 그리고 물 대신에 티를 주어요. 티가 보온병에 담겨져 있어 따뜻함을 유지시켜주어서 좋았어요. 물을 마시고 싶으신 분은 물 달라고하시면 주세요.

# 후기

제가 시킨 소고기 월남국수 Special beef combination noodle soup($15)이예요. 시킨지 5분도 안되어서 바로 나왔어요. 기본 세팅은 숙주, 민트 그리고 레몬을 주어요. 예번에는 민트 대신에 고수를 주었는데 요번에 민트를 주었네요. 저는 민트, 고수 둘다 좋아해서 상관은 없었어요. 제가 먹는 방식은 숙주, 민트 그리고 레몬즙까지 다 넣어서 먹어요. 그리고 고기는 매운소스와 달콤한 소스 섞어서 찍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저는 스페셜을 시켜서 많고 다양한 소고기가 들어 있었어요. 만약 양이 적으시다면 누들과 고기를 더 추가해서 드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안에 있는 내용물을 사진 찍었어야 됬는데 너무 배가 고파서 허겁지겁 먹었더니 깜박하고 사진을 못찍었네요ㅜ 이것도 중간에 배가 조금 차고 나니 생각이 나서 찍을 수가 있었어요ㅠ 맛은 국물은 고깃국물이라 너무 담백하고 깔끔하고 면은 넓적하고 얇은 쌀국수에 식감은 엄청 부드러웠고 탱글탱글했어요. 안에 있는 숙주와 면을 같이 먹으면 더더욱 맛있어요! 그리고 저는 중간에 맵게 먹고 싶어 매운소스를 넣어 먹었어요. 더 맵게 드시고 싶은 분은 고추를 주문하면 주시니 참고하세요! 저는 이 날 국물까지 싹싹 비웠답니다^^

 

오늘도 재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유용했다면 공감하기와 구독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공감버튼은 누르실 수 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