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s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관리 메뉴

호주뚜희

호주 루이비통(Louis vuitton) 본문

수희의 호주생활

호주 루이비통(Louis vuitton)

Suhee5681 2019. 7. 31. 00:08

안녕하세요. 호주뚜희예요^____^

어제 아는 지인분이 카드지갑과 키홀더를 산다길래 저도 구경할 겸 같이 시티에 놀러나왔어요. 어떤 브랜드를 살거냐고 물어봤는데 루이비통(Louis vuitton)을 사고싶으시다고....속으로 너무나 부러워했어요. 딱히 사고 싶은게 있는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새것을 갖는 것만으로도 행복을 느낄 수 있잖아요. 저만 그런가요? 그리고 그것도 루이비통으로! 저는 대리만족을 누리고자 같이 따라갔어요.

제가 알고있던 루이비통을 갔었는데 공사를 한다고 임시로 자리를 잡고 있는 새로운 곳으로 갔어요. 이 전에 있던 곳에서 한 5분정도 걸어가면 바로 보여요. 

예전에는 줄을 엄청 서서 기달려야됬었는데 오늘은 줄이 없어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갔어요. 위에 사진은 루이비통 입구 옆에 전시되어 있는 마네킹이예요. 입구에는 감시하는 시큐리티(security)가 서서 있었어요. 안에 들어가서도 두명정도 더 있었고요. 그만큼 감시가 심하다는 걸 느낄 수 있었죠.

입구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이 루이비통 로그와 마네킹들 그리고 제 눈에 제일 띈 태극기!!! 그것도 두개나 제가 한국인인게 웬지모르게 너무 자랑스럽더라고요. 왜 태극기가 있었는지 까먹고 물어보진 못했네요ㅠ

0123456

안의 내부예요. 총 2층으로 되어있는데 1층은 악세사리, 가방, 여성옷 등등으로 구성되어있고 2층은 남성의류, 가방등이 전시되어있었어요. 2층에는 private room같은 곳이 있었는데 들어가지 못하게 막혀있더라도요. 그래도 안을 볼 수는 있어 빼꼼 쳐다봤는데 어떤 호주인 딱 2분과 스태프 2분만 있고 아무도 없도라고요. 딱히 특별한 점은 찾지 못했어요. 제가 잘 몰라서 그럴 수 도 있어요. 아무튼 저희가 찾는 것은 2층에 있어서 위로 올라갔어요.

이층을 올라가는 계단 중간에 이 마네킹이 있더라고요. 요새 트렌드 색인 네온컬러 마네킹이요. 브이를 하고 있길래 저도 조심스럽게 옆에 같이 서서 사진찍었어요. 저랑 같이 온 분이 구경하는 동안 저도 신기해서 사진찍으며 돌아다니는 도중 발견한 루이비통 에어팟(Louis vuitton airpods)!!! 엄청 신기해서 사진찍었어요. 바로 아래 사진이 아이팟. 어차피 비쌀 거라는 걸 알기에 가격은 물어보지 않았어요.

그리고 드디어 산 루이비통 키홀더와 카드지갑

키홀더도 저 무늬랑 똑같은 걸 샀어요. 제꺼가 아니라 서 사진찍는 걸 깜박했네요. 그리고 이니셜을 세겨달라해서 어떻게 세길지 사이즈, 컬러 그리고 어디에다가 할지 골랐어요. 돈을 더 내야할 줄 알았는데 무료로 해주더라고요. 저는 몇일 거릴줄 알았는데 

이니셜 세기는 기계

짜잔! 바로 이 기계로 눈 앞에서 해주더라고요. 2개 다하는데 15분 정도 기다렸던 거 같아요. 기다리는 동안 물을 주셨어요. 역시 서비스가 짱! 그리고 생각난 2년 전에 한국에서 다시 호주 돌아올때 샀던 제 루이비통 지갑이 생각났어요. 저도 이니셜을 받고싶어서 직원한테 물어봤는데 저는 활짝 필 수 있는 지갑이 아니라 아쉽게도 안되더라고요. 근데 직원이 자세히 제껄 살펴보면서 자크에 달린 가죽 어디갔냐며 묻더라고요. 저는 저도 모르게 사라졌다하니 새로 달아주겠다고 하더라고요. 돈을 내야하나 고민했는데 다행히 무료라고 하더라고요. 제가 샀었을 때 제 정보를 몇가지 물어보고 바로 달아주셨어요.

저기 위에 자주색 가죽끈 보이나요? 저걸 잃어버려서 열기 힘들고 했는데 무료로 달고나니 열기도 너무 편하고 좋더라고요. 루이비통 물건을 산 건 아니지만 같이 따라가서 무료로 수선받고 오고 너무나 좋은 하루였어요.

#위치

 Louis Vuitton Sydney George Street 345 George St, Sydney NSW 2000 1300 883 880 https://maps.app.goo.gl/qw1fgdnY9LyV7kXi9

 

Louis Vuitton Sydney George Street

★★★★☆ · 가죽제품 판매점 · 345 George St

www.google.com

#영업시간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10시 - 오후 8시

(목요일은 오전 10시 - 오후 9시)

일요일 오전 10시 - 오후 7시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재밌었거나 유용했다면 공감하기 구독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로그인없이도 공감 버튼은 누르실 수 있어요♥️)

그리고 제 블로그가 주간 구독 TOP에 들었더라고요! 어떻게 됬느진 모르지만 너무 기분 좋네요>_<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는 호주뚜희가 될께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