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s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관리 메뉴

호주뚜희

호주 케이마트(k-mart) 본문

수희의 호주생활

호주 케이마트(k-mart)

Suhee5681 2019. 7. 19. 12:00

안녕하세요. 호주뚜희예요^____^

오늘 제가 간 곳은 호주에 있는 케이 마트(k-mart)라는 곳이예요. 여기는 정말 없는게 없고 가격도 엄청 저렴한 것들이 많은 곳이예요. 오늘은 제가 일할 때 입을 바지가 필요해서 사러 왔어요.

케이 마트의 입구예요. 안에는 정말 넓어요! 혹시 아이들과 같이 동행할때는 아이의 손을 잡으면서 다니세요!     케이마트에는 집에 필요한 가구, 전자제품, 여성 옷, 남성 옷 , 아이들 옷, 장난감, 신발, 문구류, 디지털 기계 그리고 애완용품까지 진짜 다 있어요! 이거 외에도 더 많은데 오늘은 다 소개는 못시켜드리고 몇몇개만 사진찍었어요!

파티 섹션

이 곳은 파티때 쓰는 용품을 판매하는 곳이예요. 폭죽, 편지지, 꼬깔콘등 정말 아기자기하고 예쁘것들이 많이 있었어요. 저기 아이들이 좋아하는 엘사그림도 있네요!

홈섹션

여기는 집에 필요한 가구, 접시, 담요 그리고 주방용품 등등 집에 필요한 것들이 모아져있어요. 가격도 싼데 성능도 나쁘지 않아서 저도 자주 이용해요. 저는 여기서 과일 가라먹는 기계를 샀는데 정말 잘 쓰고 있어요.

뷰티 섹션

이 곳은 화장품, 샤워용품 등등 미용에 필요한 물건들이 많이 있었어요. 품질은 브랜드있는 것들에 비해 밀리지만 그래도 가격대비 나쁘지 않아요. 

둘러보다가 이쁜 원피스도 있길래 찍어봤어요. 원피스 외에도 셔츠, 운동복, 치마, 바지등등이 여성복 남성복 그리고 아동복으로 나뉘어 있어요.

이렇게 피팅룸도 있으니 맞는지 입어보실 수 있어 좋아요.

그리고 중간중간 가격표는 없고 바코드만 있을때 여기서 가격 확인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어느 구간에 뭐가 있는지도 있으니 찾기 편하실 거예요^^ 그 밑에 어떻게 사용하는지 적혀있어요!

키즈섹션

여기는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예요. 문구류, 장난감, 옷등등이 있어요. 잠깐 쓰고 쉽게 질리는 아이들에겐 싼 장난감이 필요할 때 여기서 사면 되실거같아요.

계산은 이곳에서 하시면 되요. 기계를 이용하셔도 되고 직원분께 가셔서 계산하시면 되요. 여기는 아직 봉투값을 받지않더라고요.

그 외에 아래 사진들은 너무 귀여워서 찍었어요. 장난감들을 보면서 제 예쁜 조카들이 생각났어요ㅠ 특히 첫째 조카가 요즘 유니콘에 빠졌다해서 사진 찍었어요.

혹시 한국에서 워킹홀리데이, 학생비자로 호주 오시는 분들 전기장판, 이불등등 가전용품 필요하시면 한국에서 무겁게 가져오지 마시고 케이마트에서 사서 이용하세요!

Kmart Chatswood - Kmart Chatswood 345 Victoria Ave, Chatswood NSW 2067 (02) 9934 7400 https://maps.app.goo.gl/XZvBayMt8fNNr7JP9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영업시간은 오전 8:00부터 오후 10:00까지해요.

 

오늘도 제 글 일거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재밌거나 유용했다면 공감하기구독하기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로그인없이도 공감하기 버튼은 누르실 수 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