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s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관리 메뉴

호주뚜희

시드니 한국 식당) 장타발(Jang Ta Bal Korean Charcoal BBQ Strathfield ) 본문

food

시드니 한국 식당) 장타발(Jang Ta Bal Korean Charcoal BBQ Strathfield )

Suhee5681 2019. 10. 2. 00:55

안녕하세요. 호주뚜희예요.^______^

오늘 제가 소개할 시드니 스트라스필드에 위치한 한국식당인 장타발인데요. 오랜만에 시드니에 한인타운인 스트라스필드를 가 고깃집에서 넘버원 와규맛집(제가 생각하는 기준)인 참숯 화로구이 장타발(Jang Ta Bal Korean Charcoal BBQ)에 갔어요. 시티에도 2호점이 있다고하네요.

이미지 출처 구글 장타발 앞문
뒷문


# 위치

Jang Ta Bal - Jang Ta Bal 48A The Boulevarde, Strathfield NSW 2135 (02) 9747 2800 https://maps.app.goo.gl/a9EVDkx6uGVv6HLRA

 

Jang Ta Bal

★★★★★ · 한식 고기구이 레스토랑 · 48A The Boulevarde

www.google.com

# 영업시간 

월요일부터 일요일 오후 5시 - 오전 12시

# 내부사진

여기말고도 안에 더 들어가보면 주방도 보이고 테이블도 더 있어요.( 의자에 앉아서 먹는 테이블과 신발을 벗고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요.) 제가 간 시간이 평일에 딱 오픈 시간인 5시에 갔는데 그땐 손님이 딱 2테이블이였는데 6시부터 자리가 다 꽉차고 그 후론 웨이팅도 많더라고요. 다 먹고 내부 사진을 찍을려했는데 많이 바빠서 영업에 방해될까봐 사진은 많이 못 찍었네요ㅠ

# 메뉴

아래 사이트에 들어가면 메뉴를 보실 수 있어요.

http://jangtabal.com.au/#menu

 

JANGTABAL

Get In Touch Please contact us to ask a question if you have If you want to make an appointment, please CALL us

jangtabal.com.au

# 후기

생와규등심, 생와규부채살 그리고 생와규살비살
생와규살치살
불삼겹살
된장찌개

같이 간 일행 중의 한분이 쉐프님과 친분이 있으셔서 쉐프님이 직접 손질하신 고기들을 직접 잘라주시고 설명도 더해서 해주셨어요. 쉐프님이 직접 구워주신거라 그런지 더더욱 맛있었어요.

 

이 날 하루 엄청 신선한 호주산 소고기를 배불리 먹었어요. 사진으로만 보다시피 소고기에 마블링이 정말 끝내줬어요. 그리고 저기 동영상에 고기 두툼한거 보이시나요? 정말 고급레스토랑에서 먹는 스테이크 한조각 먹는 그런 식감과 맛이였어요. 그동안 제가 먹어왔던 고기들과는 차원이 다르게 너무 맛있었어요. 정말 고기 한 점 먹는데도 소스가 필요없고 그 맛 그래로 너무 고소하고 입에서 사르르 녹더라고요. 같이 간 지인분들과 먹는 내내 감탄하며 먹었어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유용했다면 공감하기와 구독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없이도 공감하기 버튼은 누르실 수 있어요♥️)

Comments